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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실패] 엑세스가 거부되었습니다

조회수 2,733

  • 처리현황 접수 2021. 5. 18.
  • 작성자 **
  • 등록일자 2021. 5. 18.
안녕하세요 수고많으십니다.

법령안편집기를 실행하면 첨부파일과 같이 창이 뜨고

업데이트 실패, 관리자에게 문의하라는 내용이 나옵니다. 엑세스가 거부되었다고 하구요.

작업중이던 개정안이 있는데,

법령안편집기가 작동하지 않아서 답답합니다..

지웠다가 설치해보기도 하고, 한글 2018 업데이트 파일도 다시 깔아보고

할 수 있는건 다 해본거 같은데, 방법이 없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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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법제처
  • 관리자
  • 2021. 5.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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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김**
      • (일반국민)
      • 2021. 5. 20. 16시 32분
      V3 환경설정 문제라는 정보 감사합니다. 확인해보니 제 PC는 개인방화벽사용도, 액티브 디펜스도 아니었어요. 알려주신 두 가지 사항에 해당하지 않아서 당황했지만,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환경설정-네트워크 보안의 웹보안-사용자 지정 사이트 관리 항목에서 www.lawmaking.go.kr 을 신뢰추가하고 재부팅했더니 법령안편집기 사용이 가능하였습니다. 진짜 해결이 된건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우선 해결방법 공유해봅니다. 관리자님 감사합니다.
      • 관리자
      • (법제처)
      • 2021. 5. 18. 14시 26분
      안녕하세요, 정부입법지원센터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보안프로그램과 관련해 차단되었을 때 생기는 현상으로 판단됩니다. 사용하는 pc에 설치된 보안프로그램 차단내역을 확인해주시고 그 중 안랩 v3가 설치되어 있다면, 다음과 같이 환경설정을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v3 환경설정에서 죄측 메뉴 중 네트워크 보안의 개인방화벽 사용에 체크되어 있다면 하단에 편집기 실행파일과 업데이트 실행파일 (C:\Program Files (x86)\LawEditor3.1 폴더)을 등록해주시고, active defense 설정이 되어 있다면 하단에 똑같이 두개의 파일과 c드라이브의 program files(x86)에 있는 LawEditor 폴더를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환경설정 변경 후 재부팅하셔서 편집기 다시 실행해보시면 됩니다. 만약 이후에 동일한 현상이 계속 발생할 경우 정부입법지원센터 고객센터(1577-9178)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