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관리자
- (법제처)
- 2021. 7. 5. 13시 44분
안녕하세요, 정부입법지원센터입니다. 문의주신 내용과 같은 경우는 윈도에 로그온된 사용자계정이 관리자계정(권한)인지 확인해주시고, 안랩이나 v3같은 보안 프로그램에서 차단되고 있는 것은 아닌지도 체크해주셔야 합니다. 만약 사용자계정이 관리자계정이 아니라면 관리자계정으로 변경해주시고, 보안프로그램에서 차단되고 있다면 환경설정의 신뢰할 수 있는 폴더와 파일에 등록하여 차단되지 않도록 하셔야 하고, 재부팅 후 편집기 삭제 후 재설치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에도 동일한 현상 발생시 고객센터(1577-9178)로 유선문의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