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주요내용
- 변 O O
- 2026. 5. 28. 17:23 제출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의료법 시행규칙 일부개정령안 입법예고 일부
조회수100,706
반대합니다. 장난하냐. 여환자들 죄다 성폭행당하란 소리냐
반대합니다. 장난하냐. 여환자들 죄다 성폭행당하란 소리냐
반대합니다
반대합니다. 장난하냐. 여환자들 죄다 성폭행당하란 소리냐
반대합니다. 아파서 입원을 한 상황은 매우 무방비한 상태인데, 여성 환자들은 마음 편히 입원 생활을 할 수 없습니다.
미친 거 같다. 누가 의견 낸거야 도대체!? 반대. 절대 반대!!
반대합니다. 장난하냐. 여환자들 죄다 성폭행당하란 소리냐
반대합니다. 장난하냐. 여환자들 죄다 성폭행당하란 소리냐
반대합니다. 장난하냐. 여환자들 죄다 성폭행당하란 소리냐
반대합니다. 장난하냐. 여환자들 죄다 성폭행당하란 소리냐
반대합니다
다인실 입원이나 해보고 이딴 법안 내세요. 도대체 생각이란게 있는건지 의문스럽네요. 현재 같은 성별끼리 사용하는 병실도 수치스럽고 불편할때가 많은데 그 구분을 없앤다고요? 이 법안 내신 분은 이성과 같은 병실을 쓰면서 환복할 수 있고 기저귀도 갈수있고 화장실도 들락날락 할수 있나보네요? 지금도 성범죄가 없는게 아닌데 이 구분이 없어지면 어떻게 될지 안봐도 뻔하네요. 절대 반대합니다.
반대합니다
반대합니다
절대 반대
절대반대합니다 의료기관의 이윤만을 위해 프라이버시도 없는 병상운영을 눈감아주겠다는 건가요? 말도 안됩니다 절대반대합니다
반대합니다.
찬성
절대 반대합니다 효율성만 따질 건가요? 이 세상에 효율성만 따져서 그렇게 쉽게 해결되면 참 좋겠네요. 그러다 병실 내에서 성폭력이라도 일어나면요? 그것도 효율성 때문에 그냥 쉬쉬하실 겁니까? 아님 피해자가 여러명 나와야 그제서야 다시 분리 조치를 할 건가요 입원실이 부족한 것도 있겠지만 고령화가 계속 진행되고 있는데 입원실을 더 늘리는 방안으로 생각하셔야 하는 거 아닌가요 이건 뭐 아무생각 없이 낸 거나 다름 없네요 반대합니다. 이렇게 일하는 건 아니죠… 이건 완전 환자인권을 박살내는 거 아닙니까